브랜드&슬로건

Brand Identity

BUSCOM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핵심키워드는
“네비게이터(Navigator)”입니다.

스마트폰이 개인용 휴대전화의 굴레에서 벗어나
개인용 디바이스로 새로운 세상 · 새로운 산업생태계를 구축한것처럼
BUSCOM은 시민의 발이 되어온 대중교통버스를
교통수단의 용도를 넘어 “미래형 도시정보 교류의 허브” 로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네비게이터가 될것입니다.

Slogan

슬로건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기위한
수단임과 동시에 BUSCOM이 추구하는 가치를 담은 약속입니다.
“거리를 정보소통 공간으로 바꾸는 기술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