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이니지 버스광고

디지털 사이니지 버스광고

국내 운영되는 총 버스수량의 30% 가량인
12,000 ~ 13,000대 상용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WHAT WE DO

고객과 버스미디어의 접촉 편의성을 고려한 광고미디어의 차별화된 설계, 적절한 환경과 공간의 위치선정을 통해 정보습득영향력 · 구매영향력을 제공하고, 광고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기존 버스 매체의 고급화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벨류업하였습니다.

기업과 개인의 사이를 연결하는 실시간 겸 쌍방향 미디어가 되도록 ‘디지털 사이니지 버스광고’는 방송, 통신, 보안, 온라인 연계 등의 ICT융합 전송 시스템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였습니다.